(지역권익옹호팀)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-복지TV영남방송 업무협약 진행
▪ 일 시 : 2017년 05월 08일(월)
▪ 장 소 :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
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-복지TV영남방송 업무협약
-장애인 복지향상 위해 상호 협력키로
▪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(관장•권순관)는 지난 8일 오후, 복지TV영남방송(대표이사․박세환)과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3층 함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.
▪ 이날 협약식에는 복지TV영남방송 탁청태 명예회장, 박세환 대표이사, 유재영 PD, 경북도민일보 김찬수 대표이사, 이성균 사업국장, 성호준 총무국장, 문화부차장 이경관, 복지TV영남방송의 협력사인 대해전기조명 박대현 대표를 비롯해 포항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원장 준제스님과 복지관 직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.
▪ 이번 협약식은 포항지역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후원나눔문화 확산과 장애인식개선, 복지사각지대 등 위기가구 발굴 및 후원 협력을 위해 필요한 연계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위해 마련됐다.
▪ 권순관 관장은 “ 복지TV영남방송과 우리 복지관 간의 상호 협조적인 관계가 오랫동안 지속되기를 바란다”며 “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언론의 복지관 홍보 및 보도를 통해 장애인식개선 및 장애인복지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”고 말했다.
▪ 박세환 대표이사는 “이번 협약을 계기로 장애인과 장애인가족, 포항시민 모두가 함함께 동행하며, 좀도 나은 복지를 위한 양 기관의 노력이 필요하다”며 “앞으로 본보는 포항시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장애인과 가족들을 위한 행사를 기획 취재하여 홍보활동에 적극 나서겠다”고 말했다.